안녕하세요. 쇼피코리아 입니다.
정확한 문의 답변과 고객 품질 향상을 위한 데이터 수집을 위해
쇼피코리아 헬프센터의 문의 답변 플랫폼을 이전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는 8월 29일 오전 11시부터
KRSC(한국 셀러센터)와 판매자 교육 허브 하단에 챗봇 버튼이 생성될 예정이며
앞으로는 해당 버튼을 통해 판매자 문의 접수가 가능해집니다.
기존의 판매자 헬프센터 페이지는 9월 13일 오후 5시부로 종료될 예정으로,
판매자 문의가 있으신 경우 새로운 헬프센터 경로로 인입하시어 문의 접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쇼피코리아 드림
[변경되는 헬프센터 이용 경로]
- 방법1: KRSC (한국 셀러센터) 로그인 > 우측 하단 버튼 클릭
- 방법2: 판매자 교육 허브 접속 > 우측 하단 버튼 클릭 (*쇼피 매니저 연결이 필요한 경우 로그인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