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추가 할인 / 사은품 증정 (Add-on Deal)
[Add-on deal 이란?]
Add-on-deal: 판매자가 주요 상품과 함께 특정 상품을 할인 혹은 사은품으로 증정하여 구매를 유도하는 셀러센터 마케팅 기능
- Add-on 상품은 main 상품과 연관된 상품으로 선정하는 것이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예. 메인 상품: 샴푸, Add-on 상품: 헤어 트리트먼트)
- Add-on 상품은 메인 상품과 같은 Shipping Channel여야 합니다
[Add-on deal 설정 방법]
셀러센터 > Marketing Centre > Add-on-deal에서 메인 상품과 사은품, 할인율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Add-on deal 설정시 주의사항]
세관에서 검수되는 상품 수에 알맞게 추가 서류 준비:
애드온딜 상품 주문시
- 셀러센터 내 집계된 상품 수: 1개
- 세관에서 검수되는 상품 수: 2개 (세관 검사 수인 2개에 맞춰 상품별 서류 준비)
- 필요한 추가 서류: 상품 구매 인보이스, MSDS (MSDS가 필요한 상품인 경우 한정)
[Add-on deal 단계별 설명]
(1) Marketing Centre > Add- on Deal 클릭
(2)Promotion Type 선택 / Add-on promotion 이름 설정 / 프로모션 기간 설정 / Add-on 상품 구매 제한 수 설정
(3) Add Main Product 클릭
(4)프로모션을 진행할 상품 선택
(5) Status를 활성화 시키고 Save 클릭
(6) Add add-on product 클릭 후 할인 적용할 상품 선택
(7) Add add-on 상품 할인가 설정 & Save 클릭
(8) 가장 많이 주문이 발생한 두 개의 Add-on 상품이 샵 메인 페이지에 노출. Edit Display 클릭으로 노출 상품 변경 가능
(9) Confirm을 클릭하여 프로모션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