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오니아 연동 방법
[페이오니아 란?]
페이오니아는 다양한 통화로 결제 대금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 대금 수취 서비스입니다.
한국 셀러님들께서는페이오니아를 통해서만 쇼피 판매 금액을 정산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페이오니아 연동을 완료해주세요!
[Step 1. 핀코드 설정]
쇼피-페이오니아를 안전하게 연동시키기 위해 필요한 인증 번호를 ‘핀코드’라고 합니다.
서브 계정 관리 플랫폼을 통해 핀코드(payment password)를 직접 설정하셔야 합니다.
[Step 2. 페이오니아 연동]
한국 셀러센터에서 설정하신 핀코드로 페이오니아 연동을 할 수 있습니다.
>> 핀코드 설정 및 페이오니아 연동 방법 자세히 알아보기
[페이오니아 고객센터: 페이오니아 계정 및 시스템 사용에 관한 문의]
- 전화 상담: 070-4784-4047
- 영업 시간: (한국시간 기준, 공휴일 제외)
월요일 - 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7시 (단, 금요일은 오후 6시까지). 한국어 전화상담 가능 - 카카오톡 문의: 'Payoneer' 친구 등록 후 문의 가능 (월요일-금요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 페이오니아 공식 블로그: https://blog.payoneer.com/ko
- 페이오니아 안내문
[자주 묻는 질문]
Q. 쇼피 셀러센터에서 페이오니아 연동 후 Under Review가 뜹니다
A. 페이오니아 측으로 문의해 계정 정상 승인 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Q. 페이오니아 연동 전에 주문이 들어왔습니다.
A. 페이오니아 연동 전에 발생한 매출도 추후 정산 받으시는 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Q. 마켓 확장시에 페이오니아를 다시 연동해야 하나요?
A. 네, 마켓 확장을 하신 경우에는 각각의 샵의 핀코드를 페이오니아에 연동해주셔야 합니다.
Q. 샵 네임 변경 후 페이오니아 연동 가능한가요?
A. 아니요, 샵 네임 변경을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페이오니아 연동 후 변경 해주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