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취소 관련 CS 시 주의사항
구매자에게 채팅을 통해 구매취소를 요청을 해야 할 경우가 있으신가요?
하기 주의사항만 유의하시면 패널티 부과 없이 취소가 가능하십니다.
<주의사항>
1. 구매자와의 채팅에서 “cancel”이라는 직접적인 단어를 사용하면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패널티가 부과 될 수 있으니, 직접적인 표현이 아닌 간접적인 표현을 통해 재 주문을 유도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ex) cance1 (l대신 1사용), kancel (c대신 k사용) 등
2. 판매자 과실에 해당하는 사유로 구매자에게 구매취소 요청을 하실 수 없습니다.
(사유 예: 재고 부족, 잘못 책정된 가격, 한정된 프로모션 수량, 증거없는 시스템 오류 주장, 관세 문제, 3PL에 의한 상품 분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