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별로 배송 채널명이 상이하므로 반드시 발송 전에 정확한 채널로 설정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잘못된 배송채널으로 설정 되어 있을 경우 발송에 차질이 발생할 수 있으며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쇼피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배송 채널 (Shipping Setting) 설정 확인
- 배송채널 확인방법 : 한국셀러센터 (KRSC) > Shipment > Shipping Setting 이 국가별로 위 가이드와 정확하게 일치하는지 확인
** 배송 채널 확인 전, 이미 상품을 등록 하셨으면, 등록한 상품들의 세팅도 각각 재확인 바랍니다.
한국셀러센터 (KRSC) > Shop SKU > 상품 클릭 후 Edit 페이지 > Shipping 항목의 채널도 가이드와 일치하게 설정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셀러센터 (KRSC) > Shipment > Shipping Setting 내 추가 세팅
- Default Transit Warehouse : Shopee Korea Transit Warehouse 선택
- Default Shipping Method : 집하지 입고 방법 선택
✔ SPS(쇼피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Pick up' 을 선택
✔그 외에 택배배송/자가배송 하시는 경우 'Drop off' 를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