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My Ads의 퍼포먼스를 트래킹 할 수있나요?
A. 네. 셀러센터의 My Ads 하에 위치한 Promotion 탭에서 광고의 성취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리포트를 통해서 광고를 통한 노출, 클릭, 주문 수 와 같은 숫자를 트래킹 할 수 있습니다. 리포트는 다운로드가 가능해 기록 보관이 용이합니다.
Q. 저의 예산은 제한 되어있는데, My Ads가 저에게 맞을까요?
A. My Ads는 광고예산이 제한적인 경우에도 적합합니다. 클릭당 비용이 높은 generic한 카테고리 키워드들을 피하고 당신의 상품에 적합한 특정 맞춤 키워드들을 선택한다면 제한적인 예산으로도 효과적인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Q. My Ads 프로모션이 시작한 후에도 광고키워드, 예산, 프로모션기간, 비딩가격을수정할 수있나요?
A. 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동안에도 광고기간을 줄이거나 늘릴 수 있고, 키워드를 더하거나 삭제할 수 있으며 예산이나 비딩 가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 : 광고 시작 시간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Q. 각 광고에 몇개의 키워드를 더할 수 있나요?
A. 한 광고당 최대 50개의 키워드를 더할 수 있습니다.
Q. 언제 저의 광고 프로모션 진행이 시작되나요?
A. 광고 프로모션을 설정 할 때, 시작 시간을 설정 하는 옵션이 있습니다. 광고프로모션은 예산이 0이 될 때 까지혹은 광고 기한 까지 진행 될것이며, 둘 중먼 저끝 나는 것에 맞춰서 끝납니다
Q. 구입한 광고크레딧을 환불 요청할 수 있나요?
A. 아니요, 광고크레딧은 환불이 불가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Shopee의거래약관을참고해주세요: http://shopee.sg/legaldoc/terms
Q. 제 광고가 한 유저로부터 여러번의 클릭을 받게되면 어떻게하나요? 각각의 클릭마다 비용이 발생하나요?
A. 셀러분들을 보호하기 위해, 우리 시스템은 click fraud를 자동 발견합니다. 특정 시간 내에 한 유저의 다수 클릭은 한 번의 클릭으로만 산정되게 되니다. 다시 말하면 한번의 클릭에 대한 비용만 발생합니다.
Q.구입한 광고크레딧은 언제 잔액에 반영되나요?
A. 접수 마감은 오후 12시이며, 광고비 충전은 매주 월, 목 6시 이후에 일괄 처리됩니다. 현지 담당팀의 상황에 따라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경우도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