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산 관련 자주 하는 질문
[정산 관련 자주 하는 질문]
Q. 내 페이오니아 계정에서 어떻게 대금을 확인하나요?
페이오니아 계정에 로그인하신 후 메뉴에서 인출을 선택하여 은행계좌로 인출을 클릭하세요. 회원님의 판매대금을 등록하신 은행계좌로, 영업일 기준 1~3일 이내에 달러 혹은 원화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페이오니아 자금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 페이오니아 마스터 체크카드 : 글로벌 ATM기기에서 인출 또는 전세계 온/오프라인 상점에서 구매가능
- 협력사 결제 : 페이오니아 계정에서 협력사에 수수료 없이 바로 결제 가능
Q. 페이오니아는 법인계좌 등록만 가능한가요?
개인계좌, 법인계좌 둘다 가능합니다. 다만 담당자가 바뀔 경우 정보 수정이 용이하기 때문에 법인계좌를 권장합니다
Q. 주문건들을 엑셀로 어떻게 다운로드 받나요?
셀러센터의 my sales에서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에서 다운로드 받고 싶으신 기간을 선택 후 export 버튼을 누르시고, 박스에서 download 중 하나를 선택하여 다운받으시면 선택하신 기간 내의 주문 건을 엑셀 파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핀코드는 국가마다 다르나요?
핀코드는 메인 계정별로 발급할 수 있으며 메인 계정에 바인딩되어 있는 샵들은 모두 동일한 핀코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Q. 정산내역 볼 수 있나요?
My Sale > All > Order Creation Date - Export 엑셀 파일 추출하면 수수료와 금액이 자세히 기재됩니다.
Q. 세금 신고 제출을 위한 자료 및 안내를 받을 수 있을까요?
쇼피는 세금계산서 발행에 대한 서류 제공 및 안내는 드리지 않으며, 부가세 환급을 위한 자료의 경우 셀러센터의 정산 파일을 토대로 사설 기관에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