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페인 참여
캠페인 참여 신청 방법에 대해 위 가이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피에서 참여 가능한 캠페인이 있을 경우 campaigns를 통해 진행 중인 캠페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캠페인 신청 후 선정 시 자동 노출됩니다.
⚠️<캠페인 참여 전 필수 확인 사항>
- 캠페인 참여 중 & 참여 예정인 상품은, 캠페인이 종료되기 전까지 상품 수정이 일체 불가합니다. (재고/옵션/상품 설명 등)
- KRSC 사용 셀러: 1개의 Global SKU 가 다수의 마켓 (SG/MY/VN 등) 에 게시되어있는 경우이고, SG 마켓에만 캠페인 참여 중인 상태일 경우 MY 마켓에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더라도 캠페인 종료될때까지 Global SKU/Shop SKU 수정이 불가한 점을 꼭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참여된 캠페인은 취소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참여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주 하는 질문]
상품 할인 질문
Q. 왜 제 상품은 캠페인에 들어가지 못하나요?
A. 귀사의 상품이 캠페인에 적합한지 여부를 카테고리를 확인해주세요.
Q. 저는 X% 할인을 적용을 원하는데 왜 안되는 건가요?
A. 희망하시는 할인율이 캠페인의 용인된 할인 범위에 있는지 확인하세요.
Q. 한 상품에 여러 옵션이 있습니다. 각각 다른 할인율로 설정할 수 있습니까?
A. 가능합니다. 옵션 별로 다른 할인율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Q. 상품 승인이 여부는 언제 확인 가능한가요?
A. 검토 기간이 종료 된 후 확인 가능 합니다.
Q. 캠페인 제출한 후 편집이 가능한가요?
A. 네. 기간이 끝나지 않았다면 가능합니다. 상품 검토 기간이 시작 된 이후에는 수정이 불가합니다.
검토 기간 관련 질문
Q. 검토 기간 동안 이미 제출한 상품의 할인가를 변경 할 수 있나요?
A. 변경 불가합니다. 하지만 검토 기간 동안 상품들을 할인 리스트에서 삭제 하실 수는 있습니다.